한우 농가 살리기 캠페인 직거래 장터로 ‘최우수 PR·이벤트 상’을 수상한 한우자조금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지난 4일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시상식에서 ‘최우수 PR·이벤트 상’을 수상<사진>했다고 밝혔다.
한우자조금은 사료값 상승과 소 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 농가를 살리고, 유통단계를 줄여 저렴한 가격의 한우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한 의의를 인정받았다.
상상프로모션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한우직거래 장터 및 다양한 한우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이벤트를 맡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