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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

전국 10여만명 이통장들 한우 소비 팔 걷는다

한우자조금-이통장연합회 ‘한우사랑 캠페인’ 조인식

[축산신문 이희영 기자]

 

한우업계가 전국 이통장들과 한우고기 소비촉진을 위해 손을 잡았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지난 11일 자조금사무국 회의실에서 한우협회(회장 이강우)와 전국이·통장연합회(회장 이중규)간 ‘한우 사랑 캠페인’ 조인식<사진>을 가졌다.
이·통장연합회는 전국에 10여만명에 달하는 이통장들의 모임으로 행정조직의 최일선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인맥을 구성하고 있어 한우고기 소비촉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통장협의회는 이번 조인식을 계기로 단발적인 소비촉진 행사가 아닌 소비자들과 직접 연결된 소비촉진 캠페인도 계획하고 있다.
이통장협의회는 한우브랜드어워드나 전국단위 한우브랜드박람회 등 구체적인 사업계획도 제시했다.
이날 조인식에서 전국이·통장연합회 이중규 회장은 “현재 산발적으로 각 지역마다 벌어지는 한우 축제가 단발적으로 끝나는 형태가 많다“며 ”대대적인 한우 소비촉진을 위해 소비자와 생산자를 연결해 주는 ‘한우 브랜드 어워드’ 행사 및 대규모 한우박람회를 공동 개최하자“고 제안했다.
한우자조금 강성기 위원장은 “최일선에서 지방행정을 책임지는 10만 이·통장들과 한우 사랑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한우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리는데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했으며 한우협회 이강우 회장은 “한우 소비를 촉진시킬 수 있도록 함께 좋은 방안을 강구해 나가자”고 화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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