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서창섭 본부장은 “창립 4주년을 맞는 우리 본부가 지금까지 걸어온 긴 여정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단점을 개선하고 장점은 유지 보완하면서 고객만족 달성을 목표로 노력해 나가자”고 강조하면서 방역사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고객만족경영 비전 및 전략이 소개됐으며, 출장소별 환경측정장비 활용사례 및 혁신사례 발표가 있었다. |
이날 서창섭 본부장은 “창립 4주년을 맞는 우리 본부가 지금까지 걸어온 긴 여정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단점을 개선하고 장점은 유지 보완하면서 고객만족 달성을 목표로 노력해 나가자”고 강조하면서 방역사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고객만족경영 비전 및 전략이 소개됐으며, 출장소별 환경측정장비 활용사례 및 혁신사례 발표가 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