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농협안심한우가 프리미엄 신규 소매 채널 브랜드 ‘더한점’을 런칭하고 고품질 한우 판매 사업 역량을 강화했다.
농협경제지주 축산물도매분사(분사장 윤용섭)은 지난 6일 도축·경매·정형·포장 등 전 과정을 농협이 책임 판매하는 신규 소매 채널 브랜드 ‘더한점’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더한점’은 품질면에서 ‘최고의 한 점을 선사하고 대한민국 한우의 화룡점정을 더한다’는 의미로 생산의 전 과정을 농협 시설에서만 수행하는 원-체인시스템을 통해 ‘신선’과 ‘안심’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포장재는 종이트레이를 사용해 친환경적 가치도 강조했다.
‘더한점’ 모든 제품은 농협축산연구원에서 한우 DNA 검사와 함께 항생제 잔류 물질 검사를 통과한 농협안심한우만을 사용한다. 소비자들은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윤용섭 농협축산물도매분사장은 “농협에서 새롭게 출시한 믿고 먹을 수 있는 더한점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 고품질 한우를 더욱 신선하고, 안전하게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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