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지난 5월 31일 FC서울과 제주SK의 경기가 열린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5 한돈 패밀리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한돈자조금이 지난 2023년부터 공식 스폰서십을 이어오고 있는 FC서울과 협약을 통해 기획한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민 스포츠인 축구와 한돈을 결합한 체험형 이벤트로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한돈의 맛과 가치를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경기에는 총 2만4천270명의 관중이 운집했으며 한돈자조금이 마련한 각종 이벤트 부스가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경기 시작 전 전광판을 통해 ‘한돈 패밀리데이’ 기념 사다리타기 이벤트와 댄스 배틀 등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가 펼쳐지며 현장 분위기를 달구기도 했다.
이날 시축에 나선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축구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대표적인 국민 스포츠인 만큼, 이번 협업은 한돈이 더욱 친근하게 국민들 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결합한 마케팅을 통해 한돈의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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