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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의자> 임환 ㈜토바우 대표이사

"깐깐하게 사료 만들어 토바우 브랜드 가치 제고”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고급육 국한된 시장, 저등급  유통시스템 구축
참여 농가 자긍심 고취…수도권 소비시장 확보

 

“기쁨보다 할 일이 많아 어깨가 무겁습니다. 저에게 일할 기회를 주신 조합장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전직 대표가 이룩한 기반을 바탕으로 더욱 알차고 내실 있는 경영으로 명실공히 국내 한우브랜드를 대표하며 브랜드 산업발전을 주도하는 토바우를 만드는데 임기 동안 헌신하겠습니다.” 
국내 본격적인 광역한우브랜드시대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충남광역한우 토바우가 임환 신임대표이사(61세) 체제를 맞아 국내 한우브랜드 산업발전을 선도하는 토바우로 새롭게 도약에 나섰다. 
“고급육을 파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급육만 브랜드가 아닙니다. 저등급을 유통 및 판매할 수 있는 유통 시스템 구축이 시급합니다.”
토바우조합장협의회는 지난해 말 회원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이사회를 열어 임환 전 토바우 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출했다. 
“우선 육성우 사료부터 암소사료를 비롯해 기본에 충실한 사료를 개발하고 생산·공급해 농가가 소를 잘 키우는데 전념할 수 있도록 집중할 생각입니다.”
 임환 대표는 10년전 촉탁부장으로 토바우와 인연을 맺어 수준 높은 현장 컨설팅을 지원, 토바우를 전국 최고의 광역한우브랜드로 정착시키는데 일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임 대표는 다년간의 현장컨설팅 지원 등으로 토바우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토바우 경영 전반을 총괄하는 대표이사로 선출됐으며,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토바우를 더욱 성장 발전시킬 인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료를 잘 만들고 소를 잘 키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소비자들에게 토바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브랜드 홍보와 유통시스템 구축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서울에 진출, 토바우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안정적인 유통망을 확대해 토바우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습니다.”   
임 대표는 “겸손과 믿음을 주는 마음으로 기본에 충실한 깐깐하게 사료를 만들어 토바우 참여농가의 자긍심을 심어주고 브랜드 업계에서 우뚝서는 토바우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 대표는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한 후 강원대학교에서 반추영양학으로 농학박사를 취득하고 공주대학교 마이스터대학, 충남대학교 마이스터대학, 지역축협이 운영하는 한우대학에서 가축질병학과 사료영양학을 강의하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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