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농자조금은 지난 19일 2010년도 TV광고를 위한 홍보 대행사 선정을 위한 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날 평가회에서 낙농자조금은 제일기획을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제일기획은 평가회에서 방송인 강호동씨를 모델로 제시했으며 국내산 우유는 세계최고 품질의 우유라는 점을 부각시킨다는 컨셉을 제시했다. 낙농자조금은 제일기획과 향후 광고 제작 등을 협의한 후 최종 대행사를 확정키로 했다. |
낙농자조금은 지난 19일 2010년도 TV광고를 위한 홍보 대행사 선정을 위한 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날 평가회에서 낙농자조금은 제일기획을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제일기획은 평가회에서 방송인 강호동씨를 모델로 제시했으며 국내산 우유는 세계최고 품질의 우유라는 점을 부각시킨다는 컨셉을 제시했다. 낙농자조금은 제일기획과 향후 광고 제작 등을 협의한 후 최종 대행사를 확정키로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