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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돈

샘표, 한돈시장 확대 ‘한몫’ 한다

한돈자조금과 MOU…신제품 개발 등 공동 행보
레시피 보급 공동 마케팅 전개... 나눔캠페인도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 이하 한돈자조금)가 국내 대표 식품기업 샘표식품주식회사(대표이사 박진선, 이하 샘표)가 한돈 시장 확대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한돈자조금과 샘표는 지난 9월 24일 서울 충무로 샘표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 한돈을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공동으로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양측은 이에 따라 ▲한돈 전용 소스·양념·육포 등 신제품 개발 ▲한돈 레시피 보급, SNS 이벤트, 라이브커머스 등 온라인 공동 캠페인 ▲한돈 팝업스토어·한돈인증점 공동 마케팅 등 오프라인 활동 ▲ESG 가치를 반영한 나눔 캠페인 등에 협력키로 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샘표와의 협업으로 한돈 소비 촉진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특히 샘표의 고유기술을 접목한 신제품 개발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돈의 경쟁력 강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샘표는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 XYZ SEOUL에서 개최되는 ‘2025 슈퍼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에 파트너스 브랜드로 참여해 한돈과 어울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푸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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