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기자]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올여름 진행한 ‘2025 Summer Activity Campaign’이 놀라운 기록을 남긴 것으로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다.
천하제일사료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사상 유례없이 무더웠던 여름 속에서도 전 임직원이 하나 되어 펼친 뜨거운 도전이었던 만큼 전년 대비 201% 성장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남겼다.
그 결과 신규 거래처 개설 38개소, 당월 신규 판매량 약 2천톤이라는 성과를 이뤄냈다.
그러나 무엇보다 의미 있는 점은 단순한 수치의 성과가 아니라, 이 과정에서 임직원 모두가 팀워크와 협업의 힘을 다시 확인했다는 것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진행된 2025 천하제일 팀 빌드업 워크숍에서는 ‘소통·협업·팀워크’를 주제로 전 임직원이 열정적으로 교류했으며, 전원이 함께 2일차 트래킹 코스를 완주하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응집력을 한층 다졌다.
이번 활동을 통해 천하제일은 단순히 ‘더 많이 판매했다’는 결과가 아니라, “함께하면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꿀 수 있다”는 확신을 얻었다. 뜨거운 여름을 견디며 만들어낸 땀방울은 조직 내부의 결속을 단단히 하고, 고객 앞에서는 한층 더 진정성 있는 파트너로 다가가기 위한 기반이 됐다. 무엇보다 캠페인을 통해 얻은 경험은 앞으로의 도전을 위한 강력한 동력이 될 것이라는 점이다.
천하제일사료는 이번 성과와 배움을 토대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실질적인 성과와 가치를 함께 나누는 동반자가 될 것을 다짐하고 있다. 특히 11월 전사 목표인 12만5천톤 달성을 향해 모든 임직원이 하나 되어 더욱 치열하게 도전할 계획이다.
권천년 대표이사는 “이번 여름 캠페인은 우리 내부의 결속을 확인하는 시간이자,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확신을 얻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실적을 넘어 고객 성공과 축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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