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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 축산물 브랜드 인지도 높인다

축평원 대전충남지원, 브랜드 경영체 협의회
“우수 브랜드 선정 기준, 소매판매 비율 중요”

[축산신문 ■대전=황인성 기자]


축산물품질평가원 대전충남지원(지원장 안광영)은 지난 10일 축평원 대전충남지원 사무실에서 충남지역 축산물브랜드 경영체협의회<사진>를 열어 상반기 사업평가 및 우수 축산물 브랜드 컨설팅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2017년도 우수 축산물 브랜드 인증심사에 앞서 소비자시민모임(소시모) 김범수 연구원을 초청하여 우수 브랜드 선정 요건 및 축산물 브랜드 정책방향에 대해 설명을 듣고 충남지역 축산물 브랜드 업체별 협력방안을 별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협의회에는 논산계룡축협(장군포크), 대전충남양돈조합(포크빌 포도먹은돼지), 무지개영농조합(인삼포크 진생원), 대전세종충남한우광역브랜드(토바우), 대전세종충남한우조합(하눌소) 총 5개 브랜드 업체가 참석했다.
김범수 소시모연구원은 올해 우수 브랜드 선정을 위해 브랜드 제품 소매판매 비율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면서 브랜드 업체별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이미지 관리에 각별한 관심을 주문했다.
축평원 대전충남지원은 무지개영농조합과 함께 특색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돼지고기 품질 특성별 구분판매 사업’을 소개하고, 브랜드 업체별 이미지 제고를 위해 참신한 생각과 아이디어 개발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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