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소비촉진행사는 오리고기 소비에 있어서 취약계층인 젊은 세대의 소비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대학 축제와 연계해 진행하고 있다. 동국대에서는 광고홍보학과 학생들과 공동으로 진행했으며 오리 훈제 및 소시지, 너비아니 등을 선보여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오리협회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리고기에 대한 선호도 설문조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이번 소비촉진행사는 오리고기 소비에 있어서 취약계층인 젊은 세대의 소비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대학 축제와 연계해 진행하고 있다. 동국대에서는 광고홍보학과 학생들과 공동으로 진행했으며 오리 훈제 및 소시지, 너비아니 등을 선보여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오리협회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리고기에 대한 선호도 설문조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