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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양돈농협, 제주유나이티드와 스포츠 마케팅 MOU

“브랜드 홍보 시너지·ESG 경영 실천으로 지역사회 이바지”

[축산신문 윤양한 기자]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과 제주유나이티드(대표 구창용)는 지난 16일 제주유나이티드클럽하우스에서 고권진 조합장을 비롯한 관계자와 구창용 대표, 김현희 단장, 김학범 감독 및 선수단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발전과 브랜드 홍보 및 ESG 경영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사진>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제주양돈산업과 스포츠 관광 활성화를 위해 상호 브랜드를 홍보하고 ESG 경영을 실천하며, 다양한 협력 사업을 바탕으로 제주지역 사회와 경제에도 이바지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내용으로는 제주유나이티드 선수단의 사기 증진과 영양보충을 위한 제주산 돼지고기 ‘제주도니’를 제공하고, 특히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공동 사회 공헌 활동과 청정제주 자연유지를 위한 제주양돈농협의 세정 액비 자원 활용 등이 있다. 
또한, 제주유나이티드 홈경기 개최 시 경기장 본부석 맞은편에 광고보드를 설치하고 전광판에도 홍보영상을 송출해 전국에 중계방송으로 제주양돈농협과 제주도니를 알리고 있다. 
고권진 조합장은 “제주의 유일무이한 스포츠 프로팀인 제주유나이티드의 24년도 시즌활약을 기대하고 스포츠 관광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제주지역 경제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제주양돈농협도 공동 홍보 프로모션으로 신규 사업을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협력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구창용 대표는 “2024년 시즌에 제주유나이티드가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제주양돈농협에서 제주의 대표 먹거리 브랜드 제주도니를 후원해 주신 데 대해 깊은 감사드린다”며 “서로 협력해 제주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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