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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판매역량 집중…국내산 축산물 소비확대 앞장”

브랜드경영체협의회 정기총회

[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축산물브랜드경영체협의회(회장 정창현·서산축협장)는 지난 5일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2012년도 정기총회<사진>를 개최하고 지난해 사업을 결산했다. 또 올해 실시할 예정인 브랜드 경영체 실무자 워크숍과 브랜드 컨설팅, 축산선진지 연수, 식육기술교육 등 사업계획을 심의, 의결했다.

이날 총회에서 브랜드 경영체 대표들은 전북의 양돈브랜드 경영체인 (주)신화의 신규 회원가입을 승인했다.

참석자들은 이어 우수 축산물 브랜드 사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2000년대 이후 가장 성공한 축산정책으로 평가받는 축산물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경영체들이 앞장서 수입개방 등으로 어려운 축산현실을 타개해 나가자고 입을 모았다.

특히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유통 판매사업 개척을 비롯해 다양한 사업을 모색하고 컨설팅 강화로 경영체들의 판매역량을 높여 국내산 축산물 소비를 늘리는 노력을 기울여 나가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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