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준화 전남양돈광역브랜드사업단장은 “브랜드사업 참여농가는 친환경적인 돼지고기 생산을 위해 사업단에서 제공하는 사양관리 프로그램을 철저히 준수해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양돈브랜드로 인식시키고 참여농가는 전남의 대표 광역브랜드를 생산한다는 자긍심을 가지게 하는데 최우선 순위를 두고 브랜드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 단장은 또 “해두루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철저한 사후관리와 판매차별화 및 다각화를 모색해 판매확대에 주력하겠다” 고 강조했다. 전 단장은 이와 함께 “해두루 양돈브랜드가 전남 뿐 아니라 전국의 대표브랜드로 자리 잡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전라남도, 전남대학교, 그리고 관련기관 단체의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해두루 양돈브랜드가 탄생할 수 있도록 협조해준 참여조합장들과 관계기관 단체장, 브랜드사업 참여농가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한 전 단장은 “앞으로 해두루가 고객중심,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나주=윤양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