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축질병 예방·방역체계 강화
국민안전·축산환경 개선 앞장
축산신문의 창간 4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85년 창간 이래 축산신문은 우리나라 축산업의 발전과 공익적 가치 확산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정책과 산업을 잇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온 축산신문의 지난 40년은 곧 대한민국 축산업의 역사이자 미래를 향한 발걸음이었습니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역시 축산신문과 함께 걸어온 시간 속에서 많은 협력과 성장을 경험해왔습니다. 특히, 가축질병 예방과 방역체계 강화, 축산환경 개선 등 국민의 안전과 축산업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본부의 노력은 축산신문의 깊이 있는 보도와 전문적 분석을 통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 축산업은 기후변화, 질병 리스크, 소비 패턴 변화 등 다양한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일수록 정론직필의 언론이 지닌 역할은 더욱 중요합니다. 축산신문이 앞으로도 현장의 진실을 담아내고, 산업의 방향을 제시하며, 국민과 축산업을 이어주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그 역할을 이어가시길 기대합니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는 앞으로도 축산신문과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축산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창간 40주년을 맞아, 그간의 헌신과 열정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축산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독자 여러분의 성원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