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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소셜커머스 활용 온라인 채널 강화

티몬 이어 쿠팡서도 판매 개시…품목 확대 계획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주)하림(대표 박길연)이 닭고기의 온라인 채널 판매 강화를 꾀하고 있다. 
하림은 지난 1일부터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하림 자연실록 IFF 가슴살’과 ‘안동식 순살 찜닭’<사진> 제품의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온라인 채널 이용률이 높아짐에 따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하림 닭고기 제품을 적극적으로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하림은 앞선 지난달에도 티몬에서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 판매를 하는 등 온라인 판매를 본격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하림은 쿠팡에서 친환경 자연실록 제품 중심으로 판매 품목을 늘리고, 티몬에서도 가슴살 훈제 제품에 이어 추후 다양한 제품을 공급할 계획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