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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경영체 핵심인력 양성 교육

2012년까지 5년간 총 200명 대상

[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농림수산식품부와 농협중앙회는 축산물 브랜드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2012년까지 5년간 총 200여명의 브랜드 핵심인력을 육성한다.
지난 7일부터 시작된 제1기 ‘브랜드경영체 핵심인력 양성과정’ 교육은 브랜드 관련 이론교육, 식육처리 및 상품화 실기, 해외 선진지 연수 등 3개 과정을 3주간 숙박교육 형태로 편성돼 진행된다.
브랜드 이론교육은 국내 브랜드마케팅 및 축산물 유통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이 축산물 브랜드 이해, 마케팅 실무, 브랜드 추진 사례는 물론 최근 경영체가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관리, 디자인 및 포장 관리, 외식사업 전략 등에 대해 강의한다. 식육처리 및 상품화 실기는 국내 유일의 식육 전문교육기관인 농협축산물위생교육원에서 전담한다.
교육비 중 50%를 국고에서 지원하는 이번 교육은 교육대상이 농림사업대상 브랜드 또는 소시모 인증브랜드 핵심 임직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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