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얀마농기, 수해입은 농가 대상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

지역별 피해농가 방문 자사 제품 정비·점검

[축산신문 박윤만 기자]

얀마

 

농기코리아(대표 와타나베 타케시)는 지난 7월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 농가를 방문해 자사 제품의 점검, 정비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번 서비스<사진>는 지난 2일 충남 공주를 시작으로 부여와 예천에서 각각 3일간 이뤄졌다.
서비스는 얀마농기코리아에서 점검, 정비기술이 가장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서비스센터장이 앞장섰다. 아울러 이를 서포트하는 서비스사원과 지역점의 서비스 직원이 참여했다.
점검, 정비 서비스 대상 농가는 사전에 지역대리점이 파악해 선정했다. 현장에서의 점검, 수리를 원칙으로 하나 현장에서 수리가 불가능한 기계는 지역의 대리점 또는 얀마농기서비스센터로 입고해 실시됐다.
얀마농기코리아는 이번 점검 서비스 외에 대한적십자에 수해복구성금을 기부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얀마농기코리아에서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백명호 본부장은 “수해 입은 고객에게 어떻게 하면 도움이 될지를 고민했다”며 “우리가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찾아가는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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