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1년 1산’의 기쁨을 드립니다”

  • 등록 2014.11.14 15:02:08
크게보기

퓨리나사료, 한우 번식우 신제품·프로그램 소개

 

기능성 지방산 설계기술 적용 번식률 개선…맞춤형 제공
한우티엠알 배합비 최적화 프로그램 ‘비프프로’ 뒷받침도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이보균, 이하 퓨리나사료)가 퓨리나 한우 번식우 프로그램‘ 신제품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
퓨리나사료는 지난 5일 대전 인터시티 호텔에서 ‘FY2015 퓨리나 축우 캠페인’ 회의를 열어, 급변하는 시장에서 한우 번식우를 위한 번식우 신제품과 서비스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공격적으로 시장에 나설 계획임을 밝혔다.
안대봉 축우 마케팅 이사는 “현재 안정된 곡물 수급이 예상되고 있고, 한우 사육두수와 도축이 감소하여 가격이 올랐으나, 소비가 안정적이어서 낙관적인 시장이 전망된다. 물론 수입이 증가하는 문제점도 있지만, 민족의 얼 한우에 대한 우리의 긍지와 자부심을 바탕으로 긍정적인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 특히 지금처럼 한우 번식에 대한 시장 욕구가 강하게 있을 때, 체계적인 번식우 사양관리가 뒷받침되는 신제품으로 고객의 생산성 개선을 돕자”며 캠페인의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퓨리나 한우 번식우 프로그램’은 한우 번식우 1년 1산을 약속하며 완전한 영양을 공급하도록 번식우 농장의 조사료 지급률을 고려하여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조사료 공급이 부족한 농장에는 ‘한우 번식우 알파’를, 조사료가 풍부한 농장에 적용하는 ‘한우 번식우 크럽블’, 생시체중과 번식 간격에 문제가 발생할 때 분만 전후로 접목하는 ‘한우 번식우 탑’으로 구분되어 농장 현실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에는 번식개선을 위한 기능성 지방산 설계 기술이 적용되어, 번식기능에 필수적인 다가불포화 지방산의 균형 있는 공급 설계가 이루어져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엠알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한 서비스로 이번에 ‘퓨리나 비프프로(BeefPro®)’도 소개됐다.
‘비프프로’는 퓨리나 한우 티엠알 배합비 프로그램으로 한우 티엠알 사업의 기술적 지원에 좋은 솔루션으로 제공됐다.
퓨리나 축우 영업팀들은 한우 티엠알 고객들에게 티엠알 사업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적극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퓨리나사료는 새로운 신제품과 생시체중 측정 등 다양한 서비스 활동으로 많은 고객들이 사업적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오메가3 첨가 ‘포듀힐포크’ 브랜드 런칭 협약

 

퓨리나사료, 포듀미트와 "기능성 돈육시장 선도”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이보균, 이하 퓨리나사료)가 포듀미트(대표 정해영)와 브랜드 사업 협약식<사진>을 가졌다.
퓨리나사료는 지난 10일 분당 본사에서 전북 지역을 중심으로 유통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포듀미트와 퓨리나사료 기술력과 노하우의 결정체인 오메가3가 첨가된 ‘포듀힐포크’ 브랜드 런칭을 위한 브랜드 사업 협약식을 가진 것.
㈜포듀미트는 이 브랜드 사업 협약식을 계기로 전국적으로 기능성 돼지고기인 오메가3 ‘포듀힐포크’의 유통 사업 확장을 통해 제2의 창업을 준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포듀미트는 2004년 2월 1일 전북 익산에서 사업을 시작한 후 지속적으로  사업을 성장시켜 오고 있으며, 향후 오메가3 포듀힐 포크를 통해 기능성 돼지고기 유통 시장의 선두주자를 목표로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오메가3 ‘포듀힐포크’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품질 좋은 돼지고기를 공급하기 위해 친환경 인증을 받고 생산성과 품질이 우수한 돼지를 생산하는 농가를 엄선, 고품질 퓨리나사료의 포듀힐포크(오메가3 강화) 전용사료를 급여하여 생산된 돼지고기로, 생산 농가들과 여러차례 돼지고기 시식회를 통해서 그 품질과 상품성이 확인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오메가3 ‘포듀힐포크’는 소비자들에게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좋은 고기를, 생산 농가들에게는 고생산성과 수익으로 신뢰할 수 있고 장기적으로 발전 가능한 브랜드 사업을, 유통업체인 ㈜포듀미트에게는 소비자와 농가 모두의 만족을 통해 향후 성장 동력을 얻을 수 있는 사업으로 기대되고 있다.
포듀미트 정해영 대표는 “지난 17년간 퓨리나사료와 함께 성장했으며, 이번 포듀힐포크 런칭을 계기로 전국 기능성 돈육시장을 석권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퓨리사사료 이보균 대표는 “자체적인 수직계열화 사업보다는 ㈜포듀미트와 같이 시장과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건실한 유통업체와 퓨리나사료의 동물영양기술력을 바탕으로 동반 성장하는 건전한 협력 모델을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오메가3함량, 가열감량, 전단력, 보수력 등 명확한 육질 차별화를 기반으로 새롭게 출범하는 포듀힐포크가 수입축산물과의 경쟁을 피할 수 없는 우리 축산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