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사료 전직원 포천서 ‘INNO 페스티벌’
토론하고 함께 퍼포먼스도…창의성 유도
서부사료(주)(대표이사 정세진, www.sbfeed.co.kr)는 지난 10월 21일부터 22일까지 포천시 삼성당리 소재 아도니스 호텔에서 ‘서부 INNO Festival’<사진>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서부사료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혁신을 터치하라’란 주제로 구성원간 격이 없고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공동체 의식 함양 및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능력을 키웠으며, 최종 성과를 창의적으로 도출할 수 있는 전략 방안을 찾고자 자유로운 분위기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첫날은 ▲사전행사 ▲조별 미션수행 ▲혁신과제 우수사례 발표 및 시상 ▲토론의 장 순서로 실시됐다. 6개의 분임조가 ‘즐거운 혁신 과제 수행’ 미션을 놓고 ‘패러디, 연극, 동영상, 합창’ 등 다양한 형식으로 실행 방안을 풀어냈는데 아이디어 회의부터 연기, 퍼포먼스 등 모든 과정에 평사원에서 경영진까지 전 구성원이 한마음으로 적극 참여해 의미가 컸다. 또한 즐거운 혁신 업무 수행을 위한 창의적이면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의견들이 여럿 제시되어 모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다음날 가벼운 트래킹과 운동회, 시상식을 마지막으로 일정을 마무리 했는데, 서부그룹 전 구성원은 이번 혁신 페스티벌로 충전된 에너지와 다이내믹한 소통의 기(氣)로 고객감동 구현을 위해 더욱 전력투구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