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목장<파트너십 농가> ‘시원한 여름나기’ 가시적 성과

  • 등록 2014.10.17 10:35:11
크게보기

선진 착유사료 이용 90%가 우수목장 기준 상회

 

평균 유량 34.9kg 유지율 4.15% 유단백 3.25%]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약 300여명의 우수목장 고객과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나기 우수 목장의 날’<사진>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선진은 무더운 여름을 극복하고 경쟁력 있는 여유만만 행복목장을 만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했다. 본 행사는 지난 9월 23일 대구를 시작으로 대전, 여주, 포천에서 총 4번에 걸쳐 전국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더운 여름철인 7, 8월 평균 유량 32kg 이상, 유지율 3.9% 이상, 유단백율 3.2% 이상을 기준으로 하여 우수 목장으로 선발했으며, 선진 착유 사료 고객 중에서 약 90%가 우수 목장으로 선발되어 행사 참가자들 모두 기쁨을 함께 했다.
또한 고객들에게 우수 목장 증서와 함께 고객들의 건강을 위한 소정의 선물을 준비하여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의 마무리는 참여한 목장주들이 정신적으로 잠시라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위한 초청 강연을 진행되었다.
선진 마케팅 강정윤 팀장은 “선진 사료 유량 우수 목장의 평균 유량이 34.9kg 이고, 유지율 우수 목장의 평균 유지율은 4.15%, 유단백 우수 목장의 평균 유단백은 3.25%이다. 이는 고객들과 선진이 함께 이룬 결과로 지난 여름 수고가 많으셨고, 감사하다”라고 행사의 소감을 밝혔다.
선진은 올 여름 고객들과 행복한 동행을 위해 뉴보스 신제품과 더불어 하절기 낙농 특별 처방 사료를 공급했다. 동시에 ‘시원한 여름나기 캠페인’을 통해 보다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활동을 실시했다.
행사에 참여했던 선진 사료 고객들은 “선진 사료로 인해 여름철을 잘 견뎌낼 수 있었는데, 이런 자리까지 마련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렇게 많은 목장들이 우수 목장으로 선발 되었다는데 놀랍다”라고 행사 참여의 소감을 전했다.
선진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선진은 대한민국 낙농산업이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목장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행복한 동행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