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혁신·서비스 차별화·전방위 컨설팅 지원
무한경쟁시대 양축농가 든든한 동반자 사명
베트남·중국시장 진출까지…글로벌 기업 우뚝
우성사료의 옹고집이 사료 품질에 고스란히 담겨져 있어 농가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우성사료는 1968년에 설립, 오늘에 이르기까지 고품질 배합사료 생산만을 고집하며 농장의 생산성과 수익 향상에 기여해 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이 이를 증명하는 것이다. 특히 이를 바탕으로 국민들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단백질을 공급하는 사명감도 한 몫 더한 것.
이에 우성사료는 국내 3개 사업장에서 400여개의 제품을 생산 중이며 9개 영업소 120개 대리점에서 신속한 사료공급과 고객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여기에다 글로벌 비전을 가지고 2003년 베트남 비나지사 설립에 이어 2005년 중국 덕주지사를 설립함으로써 명실공히 글로벌 사료전문기업의 면모를 갖추고 세계적인 경쟁력 확보를 위한 발판도 마련했다.
우성사료는 이처럼 사료산업의 핵심역량과 국제경쟁력 향상을 통해 대한민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대한민국 축·수산업의 발전과 사료의 고급화를 통해 축·수산 농가의 부가가치 증대를 이끌어 온데다, 안전하고 질 높은 국내산 동물성 단백질 식품을 국민에게 공급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는 우성사료.
뿐만 아니라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지속적인 품질혁신과 고객서비스, 과학적인 사양관리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종합적인 컨설팅을 통해 고객의 든든한 성공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우성사료는 다양한 친환경 신제품 개발을 통해 다가올 미래에도 지속 성장이 가능한 축·수산업 발전과 고객의 수익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21세기 축·수산업은 양적 성장을 넘어 질적 성장을 요구하고 있으며 국제 경쟁력의 시대에 도래한 만큼 “친환경 축산, 행복한 미래”는 축·수산인 모두의 미래 비전으로 보고,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지고 동물의 복지가 실현되는 지속 가능한 경영을 목표로 고객의 곁에 항상 함께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