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절기 특수 배합비 강화 서비스 본격화

  • 등록 2014.07.16 10:02:03
크게보기

퓨리나사료, 축종별 건강한 여름나기 도움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이보균 www.cargillagripurina.co.kr)가 하절기 특수 배합비 강화 서비스에 본격 돌입했다.
퓨리나사료는 축종별 섭취량을 저하시키고, 농가의 생산성 저하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는 여름철 대비책으로 매년 하절기 특수 배합비 강화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다.
양돈마케팅 박종억 부장은 “이번 여름철 특수 배합비 강화 사료의 핵심은 “섭취량 개선 및 농장 회전율 극대화이다. 큰 체중으로 열 발산이 불리하여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육돈과 모돈을 위한 특별 배합비 강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양소를 강화하고 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개선시키는 것이 목적”이라고 강조했다.
축우마케팅 안대봉 이사는 “전격적으로 하절기 배합비가 축우 전 제품에 적용되었다. 낙농제품은 더위 스트레스 저감과 반추위 발효효율 향상, 섬유소 소화율 향상, 미네랄·비타민 증량에, 비육제품은 에너지 이용효율 향상, 번식 개선제 증량, 미네랄·비타민 증량에 초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여름철 특별 배합비 강화 서비스를 통해 가축의 건강을 유지하고 고객 농가의 생산성을 지킬 수 있는 주춧돌이 되겠다는 방침이다.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