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썸벧 살균력·안전성 뛰어난 ‘훈증소독제’ 선봬

  • 등록 2013.11.25 16:25:23
크게보기

세미나 열고 ‘후마그리 OPP’ 효능 알려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한국썸벧(대표 김달중)은 지난 20일 대전 ICC호텔에서 친환경·안전 훈증소독제 ‘후마그리 OPP’ 런칭세미나<사진>를 열고, 제품출시를 공식 알렸다.
‘후마그리 OPP’는 포르말린이 들어있지 않은 친환경·안전 훈증소독제다. 주 성분 OPP(Ortho Phenyl Phenol)는 유럽 소독제 지침에 수록돼있으며, 독성이 없고 안전하게 생분해된다.
무독성, 무자극성, 비발암성 성분이라 병원, 과수치료, 제지 및 피혁 살균, 화장품 보존제 등으로 광범위하게 쓰인다.
축산현장에서는 양계장, 양돈장은 물론 수송트럭, 창고, 사료빈 등 다양한 장소에 적용 가능하다.
유가공, 제과, 육가공 업체 등 식품산업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후마그리 OPP’는 캔 형태를 띠며, 다른 보조수단 없이 캔 자체를 적당한 위치에 올려놓고 불만 붙이면 된다.
훈증 소독제 특성상 모든 실내 부위에 도달하고, 골고루 분포된다.
특히 ‘후마그리 OPP’는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시험결과 살모넬라, 클로스트리듐, 대장균, 트리코파이톤, 캔디다, 뉴캣슬, 조류인플루엔자, FMD 등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 곰팡이에 대해 소독효과를 확실히 입증했다. 저온과 습한 곳에서도 높은 소독효과를 발휘했다.
한국썸벧 관계자는 “유럽에서는 이미 발암성 물질 사용 금지 등 안전을 강조하고 있는 추세”라며 ‘후마그리 OPP’가 질병차단, 안전축산물 생산을 이끌어내 축산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세미나에는 150명이 넘는 축산관계자들이 참석, ‘후마그리 OPP’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였다. 장형관 전북대 수의과대학 교수는 육계 괴사성 장염 발생현황과 대책방안을 소개했다.  

김영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