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사골곰탕’영양만점…복날 원기충전을

  • 등록 2012.07.18 15:34:24
크게보기

한우자조금, 롯데百 본점앞서 소비 캠페인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초복을 맞아 지난 16일 롯데백화점 본점 앞에서 ‘복날, 한우사골곰탕으로 원기 충전하세요!’라는 주제로 한우사골 소비촉진 캠페인<사진>을 진행했다. 

한우는 고기 뿐 아니라 사골도 영양적으로 매우 가치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우 사골은 콜라겐과 단백질, 칼슘 등 무기질이 풍부하고,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다. 

사골에 함유된 양질의 칼슘은 여성들의 골다공증에 좋고, 빈혈이 있는 사람에게도 효과가 좋다. 이외에도 마그네슘, 철, 황, 칼륨 등의 무기질은 남성의 스태미나를 높여주며, 콜라겐과 콘드로이친은 여성의 피부미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강성기 위원장은 “앞으로 삼복더위 기간 동안 백화점, 대형마트, 오픈마켓 등 유통업체와 함께 대대적인 할인판매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한우제품을 구입하여 올 여름 무더위를 건강하게 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동일 dilee@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