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 쏘여 가축 면역력 키운다

  • 등록 2012.07.02 15:09:12
크게보기

>>주목 이 제품 / 바이오라이트 동물용 의료기기 ‘BEP’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광에너지 투여 생체능력 최대화

질병 줄고 생산성 개선 효과 입증


빛을 쏘이는 것만으로도 면역증강 효과. 바이오라이트의 동물용 의료기기 ‘BEP’가 축산농가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BEP’는 물리적 광에너지를 이용해 면역증진 효과를 이끌어내는 동물용 의료기기다. 기존 급여제품과는 태생적으로 차별화된다. 물리적 제품이기 때문에 당연히 급여물질 오남용이 없다. 

생체 스스로 능력을 최대화하는 원리다. 특히 간편한 설치와 사용으로 노동력을 줄이고, 광원교체만으로 쓸 수 있는 반영구적 제품이다. 

바이오라이트는 각종 연구기관과 대학 실험을 통해 ‘BEP’의 생체면역 기능과 항진보조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면역세포인 T세포 중 CD2, CD4, CD8 발현율이 증가했다. 바이오라이트는 ‘BEP’를 동물용 의료기기로 품목허가를 받았다.

바이오라이트는 ‘BEP’를 적용한 전북 임실에 있는 한 낙농농가의 경우, 체세포 수가 뚝 떨어지고, 유방염 발생이 획기적으로 줄었다고 전했다. 인근 지역의 양돈장에서는 증체효과를 봤고, 출하일령이 대폭 단축됐다고 설명했다.


김영길 young@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