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한우 TMR공장-퓨리나 목장맞춤TMR 사업제휴 협약

  • 등록 2010.08.25 14:10:35
크게보기

고품질 맞춤사료·프로그램 기반 보은한우 성공시대 이끈다

 
퓨리나사료(대표 이보균·www.purinafeed.co.kr)가 보은한우영농조합법인(대표 김태용)과 상생의 손을 잡았다.
퓨리나사료는 지난 18일 분당 본사에서 보은한우영농조합법인과 ‘보은한우TMR공장-퓨리나 목장맞춤TMR’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조인식은 보은지역 한우산업 발전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한우티엠알을 보은지역에 공급하기 위해 보은한우영농조합법인과 퓨리나가 사업제휴를 협약한 것.
이번 조인식에는 보은한우영농조합 김태용 대표를 비롯한 임원들과 보은농협조합장과 남보은 농협조합장, 퓨리나사료 임직원이 함께 자리를 함으로써 한층 뜻 깊은 행사로 치러졌다.
이번 조인식에서 양 사는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보은지역 한우 농가들의 소득 증대 및 경쟁력 확보에 노력 할 것을 약속하고,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만들어서 한우 TMR 사업의 최고의 모델로 만들어가자는데 뜻을 모았다.
퓨리나사료는 전국 8개 이상의 한우브랜드와 24개 이상의 TMR공장과 협력을 하고 있어, 공인된 기술력과 경험이 인정되고 있다.
이에 퓨리나사료는 보은한우TMR공장에 우수한 품질의 사료와 프로그램을 공급하여, 보은지역 한우 티엠알 사업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