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씨바이오, 국내 유일 천연비테인 사료첨가제 공급

  • 등록 2010.06.28 13:17:10
크게보기

고온스트레스 예방…생산성 개선 도움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씨티씨바이오에서는 국내 유일의 사료첨가제용 오리지널 천연 비테인 제품인 ‘베타핀’을 판매하고 있다.
베타핀의 주요 성분인 비테인(Betaine)은 동식물에서 자연 발생하는 천연 물질. 가축의 생산성 향상, 정육률 증가, 드립로스 감소, 장관의 강도 증가 등 효과를 가진다. 이 외에도 체내에서 합성되는 단백질, DNA·RNA, 핵산, 콜린 등을 위한 메틸기를 공급해 준다.
특히 중요한 것은 고온스트레스 예방 효과. 세포내에 비테인이 축적돼 수분을 잡아주고 결과적으로 탈수를 예방하는 삼투압 유지 기능을 한다. 즉, 체온 유지 및 수분 평형에 소비되는 에너지를 성장에 사용하게 함으로서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막고 가축이 좀더 빠르게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조석현 씨티씨바이오 PM은 “여름철 고온스트레스 하에서 가축의 사양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고온스트레스 예방을 목적으로 한다면, 국내에도 이미 많은 비테인제제가 소개되고 있지만, 국내 유일의 천연 비테인 제품 ‘베타핀’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김영길 young@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