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유업, 유기농 우유시장 본격 진출

  • 등록 2009.11.18 11:34:22
크게보기

‘건국 자연방목 유기농 목장우유’ 출시…‘데미샘’ 전용목장 한정 생산

[축산신문 이희영 기자]
 
건국유업(대표이사 박홍양)이 ‘건국 자연방목 유기농 목장우유’<사진>를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유기농우유 시장에 뛰어들었다.
건국유업은 이번에 출시한 ‘건국 자연방목 유기농 목장우유’는 기존 유기농우유와 차별화된 ‘자연방목’ 목장에서 목초를 먹고자란 젖소로부터 생산된 순수 자연방목원유를 사용한 프리미엄급 유기농우유라고 밝혔다.
특히 섬진강의 발원지인 데미샘에 있는 전용목장에서만 소량 한정 생산되는 만큼 철저한 냉장물류시스템을 통해 가정에 공급되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건국유업은 제품을 출시하며 생산량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초기 특정 대리점만을 통해 공급하지만 향후 점차로 생산량과 취급대리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건국유업 박홍양 대표이사는 “날로 성장하고 있는 유기농제품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원유부터 차별화된 자연방목 유기농우유를 출시했으며 향후 제품을 다각화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건국유업, 건국햄의 위상을 지켜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희영 Lhyoung@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