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농진흥회 홈페이지 새단장

  • 등록 2009.02.04 09:50:11
크게보기

‘브리핑 룸’ 신설…주제별 분류도 가능

[축산신문 이희영 기자]
 
낙농진흥회가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낙농진흥회(회장 강명구)는 지난 3일부터 메인 홈페이지인를 ‘낙농종합정보시스템(www.dairy.or.kr)’으로 재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브리핑 룸’을 신설해 각종 뉴스정보를 더욱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제공된다.
또 검색 방식도 개선해 단순히 제목 검색에서 벗어나 주제별로 분류된 요약정보를 일목요연하게 검색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업계 최초로 ‘초기화면 플래시’를 구축해 낙농정보허브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한편, 낙농진흥회 패밀리사이트와의 연계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에 구축한 초기화면 플래시는 낙농산업의 3대 축인‘생산현장, 가공현장 및 소비자 식탁’까지의 산업순환 이미지를 표현함으로서 낙농과 유업의 상생 이미지를 극대화 했다.
아울러 ‘낙농지표 100선’ 코너도 신설해 신속하고 한눈에 통계정보를 검색하도록 해 이용자의 통계검색시 편리성이 강화됐다.
이희영 Lhyoung@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