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추출물 송아지설사 치료·연변 방지제 출시

  • 등록 2009.01.02 11:40:58
크게보기

피앤피에드텍, 천연항균작용 우수 ‘지디칼프업’·겔 타입 ‘바이오원샷’

[축산신문 전우중 기자]
 
천연제제 개발업체인 피앤피에드텍(대표 이인혁)이 다년간 연구 개발 끝에 수렴 작용과 천연향균 작용이 우수한 송아지설사 예방 및 치료제 ‘지디칼프업(GD calf-up)’과 천연추출물로 만든 겔 타입의 연변 방지제 ‘바이오원샷(bio one shot)’을 출시했다.
특히 천연 해조류와 갑각류 식물추출물로 만들어진 지디칼프업은 송아지 설사차단은 물론 신속한 면역증강과 함께 활력을 증가시켜주는 효능뿐만 아니라 수송에 따른 스트레스 해소와 고온기 사료섭취 저하를 해소하는데도 탁월하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사용법은 식이성설사 시에는 두당 30~50ml, 세균성 설사와 백리, 바이러스성설사 시에는 100ml를 경구 투여하고 탈진, 이동스트레스 시에는 50ml를 3~5일 기준으로 경구 투여하면 된다.
바이오원샷은 천연추출물질과 고역가의 난황추출물(lgy), 포자형태의 바실러스균를 적절히 배합해 면역증강 및 설사 연변발생 억제에 탁월하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억제 인자로 체내 장점막을 수축시켜 설사방지 및 개선효과가 우수하기 때문에 송아지 출생 후 24시간 이내에 1회 급여하고 2주후 다시 급여해주면 설사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고 이미 설사가 발생했을 때에는 일일 1개씩 2~3일 급여해주면 빠른 효능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전우중 wjjeon@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