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이벤트 만끽…우유 소중함이 절로

  • 등록 2008.05.12 15:03:44
크게보기

낙농자조금 ‘Bloom&Milk Love Festival’성료

[축산신문 이희영 기자]
 
▲ “우유 팥빙수 맛있어요” - 우유 팥빙수 정말 맛있어요. 이날 2000명이 먹을 수 있는 우유 팥빙수를 만들어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나눠줬다.
낙농자조금 ‘Bloom&Milk Love Festival’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지난 3일 경기도 용인소재 한택식물원에서 ‘Bloom&Milk Love Festival’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 모두에게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낙농자조금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특히 한택식물원을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송아지와 사진찍기, 우유 사진전, Milk 캐리커쳐 서비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또 Close to You콘서트에는 가수 장윤정, 칠공주, 패네키 등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는 2000명이 먹을 수 있는 초대형 우유팥빙수를 만들어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나눠줬으며 젖소 로데오 게임, 보물찾기, 우유 빨리 마시기, 커플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낙농자조금 이승호 위원장은 “우유의 좋은 점은 모두 아는 사실이지만 우유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온 가족을 위한 우유 축제를 기획했다”며 우유페스티벌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직접 우유의 중요성을 알렸다.
이희영 Lhyoung@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