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계룡축협 맞춤형 메추리사료 출시

  • 등록 2008.04.19 11:09:36
크게보기

전국메추리생산자연합회 통해 공급

[축산신문 ■논산=황인성 기자]
 
【충남】 논산계룡축협(조합장 임영봉·사진)이 맞춤형 메추리사료를 출시해 전국 메추리농가들에게 공급에 들어갔다.
장군포크사료를 시작으로 축종별 맞춤형 사료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논산계룡축협은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에는 고품질 메추리사료를 출시해 메추리농가에게 공급하고 있다.
메추리사료는 육성메추리용과 산란메추리용 두 가지로 (주)나람바이오텍사료에서 생산하고 논산계룡축협이 전국메추리생산자연합회(회장 이수웅)와 계약을 맺어 공급하고 있다.
최근 메추리산업은 메추리알이 고단백 기능성 식품으로, 또 최근에는 탈모에도 좋다고 언론에 보도되면서 급신장하고 있다. 전국메추리생산자연합회는 전국 메추리 농가를 약 150호, 월 사료사용량은 약 7천톤 이상으로 추산하고 있다.
논산계룡축협 맞춤형 메추리사료는 출시 후 메추리사육 농가가 많은 경기 강화, 김포, 여주, 이천지역을 중심으로 주문이 늘어나고 있다. 논산계룡축협 메추리사료는 출시 후 500여톤에서 한 달만에 1천여톤으로 물량이 늘었다. 논산계룡축협은 2천톤 목표로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논산=황인성 ishwang@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