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바이오켐, 백두산 전진대회

  • 등록 2007.07.30 11:41:11
크게보기

전직원 상반기 이어 하반기도 목표달성 다짐

[축산신문 전우중 기자]
 
- ‘비전을 현실로...’ 신한바이오켐 구본현 회장과 임직원 일동이 백두산 천지에 올라 올 하반기 목표달성을 다짐하며 기념 촬영에 임했다.
2년 연속 국립수의과학검역원으로부터 품질관리 최우수업체로 선정된 신한바이오켐은 전 직원이 참여하는 상반기 업무평가와 하반기 목표달성을 다짐하는 전진대회를 지난 13일부터 3박4일간 ‘조국ㆍ인생ㆍ직장’을 연수 주제로 백두산에서 개최했다.
이번 연수기간을 통해 전 임직원은 현실과 잠시 거리를 둔 외국에서 조국과 인생 그리고 직장의 참 의미를 다시한번 가슴 속에 새기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신한바이오켐은 10여 년 전부터 전 직원이 백두산에 올라 천지를 바라보며 4절까지 애국가을 부르는 소중한 꿈을 키워왔다. 올해 상반기 목표 달성으로 백두산정상에서 천지는 바라볼 수 있었으나 중국 당국의 금지로 정상에서 애국가는 부르지 못했다.
이날 팀장 정형찬, 팀원 김규섭, 강재규, 서인영 4명이 승진했고, 팀원 오정현, 전규윤, 제갈정현은 각각 우수 직원 표창을 받았다.
최근 한미 FTA협정 등으로 날로 어려워지는 한국 축산의 ‘푸른 바다’를 찾기 위해 신한바이오켐 임직원은 올 하반기에 연구 개발과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는 회사’로 거듭나자고 마음가짐을 다졌다.
전우중 wjjeon@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