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방역서비스 다짐

  • 등록 2007.07.19 10:5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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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방역본부, CS비전 선포

[축산신문 ■청주=최종인 기자]
 
【충북】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충북도본부(본부장 조부제)는 지난 13일 ‘CS(고객만족)비전 선포식’<사진>을 가졌다.
이날 충북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직원 30여명은 고객만족 경영비전 선포식에서 ‘고객이 먼저 찾는 방역본부’를 목표로 혁신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이날 선포식에서 유만영 사무국장은 “가축방역과 축산물 위생관리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며 “보다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CS비전과 전략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 국장은 “비전 달성을 위한 고객만족 세부전략을 체계적인 프로세스 구축, 고객중신의 문화 정착, 피드백 시스템 구축, 고객관리 서비스 강화 및 선도농가 서비스로 정했다”고 밝혔다.
충북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는 현재 ‘3S운동(빠르고, 든든하며, 차별화된 현장 방역)’을 통해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충북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는 지난해 한국능률협회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86.6점으로 전국 8개 도본부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충북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는 이에 따라 지난달 26일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창립기념식에서 최우수 표창을 받기도 했다.
■청주=최종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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