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축협, 브랜드 육성·유통기능 강화

  • 등록 2006.12.06 11: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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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광주축협(조합장 전상호)이 2007년도에는 완전자립 달성을 통한 조합원 지원강화, 축산물 유통혁신 및 가격, 품질경쟁력 강화, 건전성, 수익성 중심의 상호금융사업 추진을 경영목표로 정했다.
광주축협은 경제사업 1백60억원, 예수금 2천8백97억원, 상호금융대출금 2천3백76억원, 정책자금대출금 68억원, 공제사업 26억원 등 총 사업량 5천5백27억원으로 2억2천3백만원의 당기순이익을 시현한다는 계획을 수립하고 확정했다.
전상호 조합장은 “가축방역 및 친환경 축산기반을 조성하고 축산물 브랜드 육성과 유통기능을 강화해 축산물 소비를 확대해 나가 조합원이 생산한 축산물 판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광주=김길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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