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산업 대외경쟁력 제고‘광역브랜드’ 적극 참여를

  • 등록 2006.07.24 10:4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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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북부 한우 광역브랜드사업은 기존의 지역단위 브랜드로는 대량유통을 요구하는 시장 변화에 적응하기 힘들고, 차별화된 생산·판매전략을 통해 고급육 시장에서 경쟁력 확보를 해야 한다는 공감대를 갖고 경기북부지역 8개 축협이 추진하는 사업이다.
또한 한우농가에 대한 지도·지원을 강화하고 한우사육농가의 권익보호와 소득을 높이는데 기여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이다.
광역브랜드 사업을 통해 정부는 물론 지방자체단체, 농협중앙회로부터 각종 지원을 받아 브랜드 파워를 키워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대형 유통시장을 공략한다는 취지인 만큼 한우농가들은 적극적인 참여로 스스로의 경쟁력을 높여 나가야 한다. 한미FTA는 물론 수입개방에 대해 축협이 양축조합원들을 보호하기 위해 전개하는 광역브랜드사업에 대한 정부와 중앙회의 전략적인 협조와 함께 한우농가들의 참여를 기대한다.

(남양주축협 지도계)
뉴스관리자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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