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의견 수렴, 한우고급육 생산 지원”

  • 등록 2006.03.08 12:56:21
크게보기

“선거기간 동안 조합원들이 보내준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선거 승리의 영광을 함평축협 조합원 모두에게 드리고 싶습니다.” 지난달 24일 실시된 함평축협 조합장 선거에서 당선된 임희구 당선자(45)는 “소외받고 차별받는 조합원이 없도록 하고, 투명하고 깨끗한 조합을 경영해 달라는 뜻으로 알고 주변에서 부러워하는 조합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말로 당선소감을 밝혔다.
임 당선자는 “한우 고급육 생산 촉진과 한우농가에 대한 지원책을 강화하는 한편 정기적으로 조합원 방문의 날을 지정하고 축종별·지역별 간담회를 운영하면서 현장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조합경영 공개를 정례화해 더욱 투명하게 조합을 운영하고 조합원의 다양한 참여통로 개설과 경제사업분야 근무직원 인센티브 지원을 통한 전문인력을 육성하겠다”고 덧붙였다.
“선거기간 동안 잠시나마 분열되었던 조합원들의 마음을 한곳으로 모으고 일부 조합원들이 보내준 질책에 대해서도 겸허하게 수용해 참된 함평축협의 길잡이로 삼겠다”는 임 당선자는 “그 동안 제시했던 정책비전들을 하나하나 꺼내 조합원들과 함께 상의하면서 최선의 방안을 마련해 시행하겠다”고 다짐했다.

■함평=윤양한
뉴스관리자 편집장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