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뜻 반영 합리적 경영”

  • 등록 2006.02.10 10:48:59
크게보기

“축산전문 협동조합으로서 기본에 충실하고 급변하는 사회구조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 안동봉화축협이 경쟁력을 분명히 높여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양축조합원들과 조합의 발전을 위해 밀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달 25일 안동봉화축협 조합장 선거에서 무투표로 제16대 조합장에 당선되는 영예를 안은 전형숙(54) 당선자는 이처럼 당선소감을 밝히면서 “앞으로 투명한 경영과 합리적인 정책 결정으로 조합원의 뜻을 적극 반영해 나가면서 무투표로 지지해 준 조합원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전 당선자는 또 “계통출하를 통해 유통질서를 확립하고 조합원이 축협을 적극 애용하는 전문성을 갖춘 축협으로 정착시키는 것은 물론 발로 뛰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조합장이 되어 허구보다는 현실에 충실 하는 축협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전 당선자는 안동축협 감사와 안동시 축산작목회장, 민들레영농조합법인 대표, 안동한우발전위원회 사무국장 등을 지냈다.

■안동=심근수
뉴스관리자 편집장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