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 등록 2025.12.24 10:23:07
크게보기

팜스토리도드람B&F, 특별한 레시피의 ‘이큐맥스’
신혜성 PM “성장단계별 솔루션으로 생산성 극대화”

[축산신문]

 

사료 업체와 농가의 공통점은 “어떻게 하면 좋은 성적으로 돈을 많이 벌 수 있을까”일 것이다. 이를 위해 각 자 위치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 사료업체에서는 좋은 제품을 개발, 농장의 성적을 향상시키는 것이며, 농가에서는 한 마리라도 잘 키워 제값을 받도록 하는 것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양돈사료 전문기업 팜스토리도드람B&F(부회장 편명식, 이하 도드람B&F))가 이런 마음을 담아 개발한 것이 바로 ‘이큐맥스’다.
그런 만큼 도드람B&F의 사료가 특별한 이유는, 엄선된 원료의 사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기 때문이다. 또 축산과학연구소의 수년간 연구와 검증을 통해 돼지의 생리에 정확히 부합하도록 설계된데다 농장의 사양 환경을 고려한 현실성 있는 제품으로 생산성을 극대화시켜 주기 때문.
돼지를 위한 솔루션 ‘이큐맥스’가 특별히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이큐맥스’는 친환경을 고려하면서도 영양도 풍부하게 설계했다. 환경을 고려한 톡신 저감, 중금속 저감, 유기물 배출 저감, 냄새 저감에 초점을 맞췄고, 영양면에서는 성적 향상, 장 건강 확립, 변비 예방, 대사 안정화에 중점을 뒀다.
이 뿐만 아니다. 돼지를 위한 보양식으로 최상의 원료에 특별한 레시피로 고품질 영양을 고루 갖추고 있다. 최상의 원료 기용으로 최신 영양을 조성했으며, 스트레스 요인을 케어할 수 있도록 특별한 레시피로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신혜성 PM은 “가축은 경제적 동물인 만큼 인 풋에 따른 아웃 풋이 확실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사료의 품질이 좋아야 한다”며 “도드람B&F는 양돈 사료 전문기업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있다. 번식돈, 자돈, 육성돈, 비육돈에 이르기까지 성장 단계별로 확실한 솔루션이 있는 갖춰져 있다. 도드람만의 노하우가 녹아져 있다”면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김영란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