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 행사서 한우 홍보

  • 등록 2022.05.11 10:50:38
크게보기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한우자조금이 에버랜드에서 열리고 있는 ‘스프링 온 스푼’ 행사<사진>에서 한우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용인 에버랜드에서 열린 ‘스프링 온 스푼’에 참여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한우 홍보를 진행했다.
매년 봄 진행되는 ‘스프링 온 스푼’은 맛있는 음식과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푸드 페스티벌로 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에서 진행된다. 
한우자조금은 행사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우 푸드트럭 시식, 한우 요리체험, 한우 룰렛 이벤트, 하누랑 포토존 등을 운영했다. 특히, 참여하기만 해도 다양한 한우 캐릭터 홍보물과 행사 프로그램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 프로그램은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았다.
민경천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에버랜드를 방문한 시민들이 건강과 면역력에 좋은 우리 한우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한우를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이동일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