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홍보대사 백종원씨가 출연하는 2022년 신규 광고 캠페인 ‘다시 우리 함께, 다 함께 한돈’편을 지난 12일부터 주요 매체인 TV채널(지상파, 케이블, IPTV)을 통해 전파하고 있다.
옥외광고(잠실야구장, 이마트 등), 유튜브, SNS광고 등도 활용, 캠페인의 효과를 배가 시킨다는 전략이다.
자조금관리위에 따르면 새로운 광고캠페인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많은 것을 함께 할 수 있는 일상으로의 복귀를 바라는 희망을 담고 있다. 특히 2년 연속 한돈자조금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백종원씨를 통해 가장 기본이 되는 먹거리부터 한돈으로 건강하게 챙기자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풀어내고 있다.
이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이웃, 소상공인 등과 함께 한돈을 나누는 장면을 통해 오랜 세월 동안 국민 곁에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한돈의 가치를 함축적으로 강조하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