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현장사원 ‘전주비전대 교육 프로그램’ 참여

  • 등록 2021.03.24 13:40:47
크게보기

산·학 연계 전문인력 양성 일환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하림이 대학과 연계한 직무향상 교육을 통해 전문인력 양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22일 하림(대표 박길연)은 전주비전대학교 후진학선도형사업단에서 운영하는 ‘현장사원 역량강화 프로그램’에 관리 직원 16명을 참여시키기로 했다.
이번에 운영되는 현장사원 역량강화 프로그램은 대학의 인프라를 활용, 맞춤형 수요자 중심 교육으로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것으로, 하림은 오는 4월 13일부터 21일까지 전주비전대학교에서 제시한 11개 교육과정 가운데 1차로 16명을 대상으로 유·공압, 감속기, 용접, 오일관리 및 식품가공기술 등에 교육을 집중시킨다는 계획이다.
교육은 이론보다는 실습 위주 교육으로 이뤄져 참가자들이 교육을 통해 습득한 기술을 실제 실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하림 기획인사팀 관계자는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 과정을 통해 임직원들의 역량을 한 단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사업을 통해 전문 인력 양성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서동휘 toara@nate.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