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으로 NC 다이노스와 부경양돈조합은 2021시즌 NC 유니폼 상의와 창원NC파크 광고 등으로 부경양돈조합이 생산하는 명품 돼지고기 ‘포크밸리’ 한돈의 우수성을 야구팬에게 알리고, 스폰서데이 등 다양한 홈경기 행사를 열어 지역 팬 대상 공동 마케팅도 활성화 할 계획이다.
이재식 조합장은 이번 협약식에서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사회 분위기가 가라앉았으나 NC 다이노스가 시즌 1위를 지켜내며 창단 첫 통합 우승까지 이뤄 큰 위안을 받았다. 덕분에 부경양돈조합과 포크밸리의 인지도가 오르고, 브랜드 가치도 상승했다. 올해도 NC의 우승을 기대 한다”고 말했다.
황순현 NC 다이노스 대표는 “2018년부터 부경양돈조합과 계속 함께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매 경기마다 신나는 경기를 통해 부경양돈조합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경양돈조합은 지난해 한국시리즈를 앞두고 포크밸리 돼지고기 200kg을 특식으로 제공했다. 한국시리즈 우승 이후에는 NC 선수단, 임직원 등 180명에게 포크밸리 세트를 선물하는 등 아낌없는 후원활동을 벌여왔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