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장이 건강해야 돼지도 건강”

  • 등록 2020.02.14 11:00:35
크게보기

‘리더맥스 GT’, 성장·효율·육성률 ‘다잡아’
과학과 기술을 담은 프로그램…현장서 ‘굿’


지금은 다산성 모돈시대. 다산성 모돈에 적합한 사양관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이유다.

돼지는 다산성 모돈임에도 전과 같은 방식으로 사양관리를 하게 되면 돼지는, 농장은 어떻게 될까. 

다산성 모돈을 잘 못 관리하면 육성률이 크게 떨어져 오히려 농장이 자칫 망가질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이에 팜스코(대표 정학상)가 다산성 모돈에서 태어난 Lean 타입 돼지를 건강하게 성장시키며 육성률과 지육체중을 향상시켜 농가의 수익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리더맥스 GT 마스터’<사진>를 공급하면서 국내 양돈산업을 견인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팜스코에 따르면 최신 장 건강 기술을 적용하고 증체량 향상 기술을 가진 ‘리더맥스 GT 마스터’는 취약한 국내 환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하이테크놀러지의 결합체다.

‘리더맥스 GT 마스터’는 고능력 다산성 모돈에서 태어난 Lean 타입 전용 젖돈 및 육성돈 Lys : Energy 비율로 설계함으로써 Lean 타입 돼지의 성장잠재력의 실현을 극대화할 수 있다. 여기에다 높은 증체량까지 실현할 수 있다. 

‘리더맥스 GT 마스터’에 최신 젖돈 및 육성돈 전용 유기산과 다양한 기술을 적용한 결과 장 건강 개선 및 이유 후 육성률 개선, 트렌드 시기에 연변 및 설사를 억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다 지육체중 증대기술을 접목시킴으로써 정육량 향상과 골격발달 향상, 지육체중 향상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실제로 이 사료를 먹인 농가에서는 이와 같은 효과를 보고 있음이 입증되면서 ‘리더맥스 GT 마스터’에 푹 빠져 있는 농가도 적지 않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팜스코 관계자는 “가장 큰 면역기관인 장을 건강한 장으로 키워야 돼지를 더욱 더 건강하게 키울 수 있다”며 “리더맥스 GT 마스터는 이런 컨셉으로 개발된 사료인 만큼 성장과 효율과 육성률을 최대화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밝힌다.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