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대영 상무(가평축협)

  • 등록 2004.07.02 14: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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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브랜드 축산물도 기능성을 무장한 차별화된 전략이 요구되고 있다.
정부의 우수 축산물브랜드 육성 정책에 의해 16개의 한우브랜드와 12개 돼지브랜드가 각종 지원을 받게 될 전망이다.
이에 따라 한우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한층 높아지고 나아가 한우고기 소비촉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다만 같은 한우브랜드라고 하더라도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접근해야 할 것이다. 브랜드에 있어서 고품질, 안전축산물은 기본이고 여기에 기능성까지 가미한 브랜드가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특히 이번 브랜드 지원사업은 우리 축산물이 한단계 도약할수 있는 발판이 되고 나아가서는 수입 축산물과의 경쟁에서도 당당히 맞설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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