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묵부회장(전국한우협회)

  • 등록 2003.09.21 14: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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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자조금을 통한 한우의 홍보가 절실하다.
지난 추석 때 대형유통매장을 중심으로 한우 쇠고기 매출이 전년대비 30%가량 줄어든 것으로 알려져 한우 쇠고기 시장 확보에 비상이 걸렸다.
미국에서는 처음으로 이는 수입 쇠고기의 냉장육이 급속히 늘어나면서 상대적으로 품질이 낮은 한우 3등급 냉동육의 매출이 급속히 감소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쇠고기 시장은 빠른 속도로 변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한우의 소비 촉진 홍보는 더욱 절실하다. 한우자조금사업이 내년부터 실시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한우농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이 절실하다.
뉴스관리자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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