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에서 우리가 믿을 것은 기술과 마켓팅을 통한 승부 뿐이다. 따라서 기술과 마케팅을 위한 정책적인 지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업체들은 세계최고만이 생존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제품개발과 마켓팅을 벌려야 할 시점이다. 또한 전시회를 통해 한국제품의 우수성을 알려야 할 시점이다. 한편 국내 양축가들도 수입품에만 의존하지 말고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국내제품을 재삼 검토하여 애용했으면 한다. |
자원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에서 우리가 믿을 것은 기술과 마켓팅을 통한 승부 뿐이다. 따라서 기술과 마케팅을 위한 정책적인 지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업체들은 세계최고만이 생존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제품개발과 마켓팅을 벌려야 할 시점이다. 또한 전시회를 통해 한국제품의 우수성을 알려야 할 시점이다. 한편 국내 양축가들도 수입품에만 의존하지 말고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국내제품을 재삼 검토하여 애용했으면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