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는 우리 농식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 등록 2018.09.07 11:07:14
크게보기

농식품부·대한상의 우리 농식품 구매 활성화 캠페인 전개

[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와 대한상공회의소는 추석을 앞두고 우리 농식품의 소비 확대를 위한 공동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여름의 폭염 장기화와 태풍 ‘솔릭’ 이후 집중호우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농식품부와 대한상의는 우수 농식품 모음집과 공동명의 홍보 포스터 등을 대한상의 회원기업, 지역상의 등에 배포해 추석 선물용으로 우리 농식품의 구매 활성화를 유도할 계획이다.
모음집에는 각종 품평회에서 입상했거나 지자체 등에서 추천한 우수 농식품, 식품명인제품 등 285개 품목이 수록됐으며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2일과 13일 대한상의회관 내에 우리 농식품 홍보관도 설치해 대한상의 직원 및 입주기업 직원을 대상으로 홍보 및 예약판매도 진행한다.
농식품부 이재욱 식품산업정책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대한상의와 함께 하는 만큼 우리 농식품 소비촉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추석 선물용으로 우리 농식품을 많이 애용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형 kshabsolute@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