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와 혁신이 역동적 조직문화 만든다”

  • 등록 2018.09.07 10:26:35
크게보기

농협 축산경제, 전진대회 열고 실천과제 평가

[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 김태환)는 지난 3일 농협본관 대강당에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산경제 변화와 혁신 전진대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농협 축산경제는 지난 6월1일 ‘축산경제 변화와 혁신 워크숍’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추진해온 조직문화 개선 성과를 평가하고 지속적인 추진방안을 모색했다.
농협 축산경제는 1차 워크숍을 자기성찰과 미래를 위한 토론 중심으로 진행한 반면 이번 전진대회는 실행과제를 바탕으로 현장 우수사례를 공유하는데 중점을 뒀다.
전진대회에선 사무소별 우수 실천사례가 발표됐고, 현장에서 변화와 혁신을 실천하고 있는 직원들의 목소리를 공유했다.
김태환 대표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농가소득 향상과 믿고 먹을 수 있는 축산물 공급이라는 우리 소명을 다해야 한다. 지속적인 조직문화 개선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사실을 명심해 달라”고 했다.
한편, 농협 축산경제가 그 동안 실천해온 변화와 혁신과제는 회의문화개선, 보고간소화, 유연근무제, 연휴 데이 운영, 일과 삶의 분리, 표창 포상 확대, 스마일 존 운영, 자긍심 높이기 등이다.

신정훈 jw313@hanmail.net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